햇빛달빛 [ 뮤직 블로그 ]

제가 직접 디자인 해서 판매하는 굿즈, 악세사리 등을 판매하고 있어요 ★ 오버인디 스토어 인스타그램 접속 ♡ ↓

햇빛달빛 소품샵 주인장의 블로그 :) 자세히보기

카테고리 없음

방탄소년단 (BTS), ColdPlay - My Universe 노래소개/해석/뮤직비디오

오버인디 OVERINDY 2021. 10. 16. 21:13

방탄소년단 (BTS), ColdPlay - My Universe 앨범표지

 

 

My Universe는 2021년 9월 24일 발매된 영국의 록밴드 콜드플레이와,

한국의 보이 그룹 방탄소년단 (BTS) 이 콜라보하여 만든 노래입니다.

(콜드플레이는 1998년 런던에서 결성된 4인조 슈퍼밴드입니다.)

 

빌보드가 지난 12일(현지 시각) 발표한 최신 차트(10월 16일 자)에 따르면,

방탄소년단이 콜드플레이와 함께 지난 9월 24일 발매한 'My Universe'는 빌보드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에서

2주 연속 정상에 올랐다고 기록되었습니다.

 

 

빌보드에 따르면, 방탄소년단은 이로써 이 차트에서 통산 45번째 1위를 차지,

빌보드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 역사상 가장 많이 정상에 오른 아티스트가 됐다고 하죠.

이와 함께 'My Universe'는 같은 일자 빌보드 핫100 12위에 올랐으며,

전 세계 200개 이상 국가/지역의 스트리밍과 판매량을 집계해 순위를 발표하는 빌보드 글로벌(미국 제외) 차트 3위,

빌보드 글로벌 200 차트 5위를 차지했습니다.

 

 

 

방탄소년단 (BTS), ColdPlay - My Universe 공식 뮤직비디오  //  출처 : Coldplay YOUTUBE

 

 

My Universe 가사 해석 내용입니다!

( 출처 : 영어 - 네이버뮤직

한글 - 유니버스랜드 )

 

 

You, you are my universe and I just want to put you first

넌 나의 우주이고 그저 너를 우선으로 하고 싶을 뿐이야
And you, you are my universe, and I…

넌 나의 우주야

 


In the night I lie and look up at you

나는 밤에 누워서 너를 올려다봐
When the morning comes I watch you rise

아침이 올 때면 네가 떠오르는 걸 바라봐
There's a paradise they couldn't capture

그들이 담아낼 수 없는 천국이
That bright infinity inside your eyes

무한대로 밝은 네 눈 안에 있어
매일 밤 네게 날아가 (가)
꿈이란 것도 잊은 채
나 웃으며 너를 만나 (나)
Never ending forever baby

영원히 끝나지 않아

 

You, you are my universe and I just want to put you first

넌 나의 우주이고 그저 너를 우선으로 하고 싶을 뿐이야

And you, you are my universe, and You make my world light up inside

넌 나의 우주이고 내 세계를 빛나게 해
어둠이 내겐 더 편했었지
길어진 그림자 속에서 (eyes)
And they said that we can't be together

그들이 우리가 함께할 수 없다고 말했지
Because

왜냐하면
Because we come from different sides

우리는 서로 다른 곳에서 왔으니

 

You, you are my universe and I just want to put you first

넌 나의 우주이고 그저 너를 우선으로 하고 싶을 뿐이야

And you, you are my universe, and You make my world light up inside

넌 나의 우주이고 내 세계를 빛나게 해

My universe (do do, do do)

나의 우주
My universe (do do, do do)

나의 우주
My universe (do do, do do)

나의 우주

 

You make my world light up inside (you make my world)

넌 내 세계를 빛나게 해
Make my world light up inside

넌 내 세계를 빛나게 해

 

 

나를 밝혀주는 건
너란 사랑으로 수 놓아진 별
내 우주의 넌
또 다른 세상을 만들어 주는 걸
너는 내 별이자 나의 우주니까
지금 이 시련도 결국엔 잠시니까
너는 언제까지나 지금처럼 밝게만 빛나줘
우리는 너를 따라 이 긴 밤을 수놓을 거야

 

 

너와 함께 날아가 (가)
When I'm without you I'm crazy

난 언제까지나 너와 함께 미쳐가
자 어서 내 손을 잡아 (아)
We are made of each other baby

우리는 서로 이루어져 있어
You, you are my universe and I just want to put you first

넌 나의 우주이고 그저 너를 우선으로 하고 싶을 뿐이야

And you, you are my universe, and You make my world light up inside

넌 나의 우주이고 내 세계를 빛나게 해


My universe (you, you are)

나의 우주
My universe (I just want)

나의 우주
My universe (you, you are)

나의 우주
My universe, and I

넌 나의 우주
My universe

나의 우주

 

 

 

출처 내용 없는 무단복제, 무단복사는 금합니다.